우리의 사명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Glory of God

우리의 사명은 - 시편 66편 1-2절  "1. 온 땅이여 하나님께 즐거운 소리를 낼지어다 2. 그의 이름의 영광을 찬양하고 영화롭게 찬송할지어다"  성경의 말씀을 따라 온 열방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 입니다. 우리의 선교란 하나님께 영광 돌리지 못한 사람, 지역, 국가, 상황에 선교가 필요하며 선교의 궁국적인 목표는 영혼 구원을 통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것 입니다. 사람이 구원을 받지 못하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없기에 모든 사람에게 복음을 증거하여 구원을 받게 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으로 나아가게 하는 것 입니다.  
"복음화"란 성령의 능력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알게되어,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주와 구원자로 믿는 살아있는 믿음을 고백하게 하며, 그들을 제자화하며, 그분의 거룩한 교회의 교제 안에서 그분을 섬기도록 하며 성삼위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혼 구원과 예수님의 제자화

The Soul Salvation and Disciple Making

우리의 사명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해서 아직 복음을 듣지 못한 영혼에게 나아가 하나님의 복음을 전파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통해 영원을 구원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 입니다. 
또한 예수님을 믿은 이후에 예수님의 제자로서 삶을 살아 가도록 훈련 시켜서 계속 해서 주의 복음을 증거하는 자를 세우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8장 19-20절) 
 또 네가 많은 증인 앞에서 내게 들은 바를 충성된 사람들에게 부탁하라 그들이 또 다른 사람들을 가르칠 수 있으리라 (디모데후서 2장 2절)
선교동원과 참여

Mobilizing Missions

우리의 사명은 사도행전 1:8의 말씀에 따라 복음 전파 사역의 진전을 위해 하나님의 선교 사역에 많은 사람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인도합니다. 선교는 특별한 사람의 사역과 임무가 아닙니다. 모든 그리스도인이 하나님의 사역에 동참해야 합니다. 일차적으로 자신의 삶의 터전에서 최선을 다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림으로 인해서 감당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더 나아가 아직 복음이 미치지 못한 곳에 복음이 닿을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동참시키고 하나님의 선교 사역에 직, 간접적으로 참여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도움을 주는 것 입니다.  
오히려 너희가 그리스도의 고난에 참여하는 것으로 즐거워하라 이는 그의 영광을 나타내실 때에 너희로 즐거워하고 기뻐하게 하려 함이라 (베드로전서 4장 13절) 
Copyright 2019 © HTTPS://WWW.FAITHMISSION.OR.KR